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문래] 묘운 - 다시 핫해지는 문래의 새 식당

by DANEW 2024. 5. 13.

문래역 맛집 묘운

안녕하세요.

다뉴입니다.

 

문래에서 술 한잔 하기위해 이곳저곳 기웃기웃하다가 새로운 식당이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바로 묘운인데요.

 

시그니쳐 메뉴 스지수육에 여러가지 사이드메뉴가 있다기에 오랜만에 스지수육으로 한번 몸보신?을 해볼까 싶어 다녀왔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6-11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문래역에서 창작촌 가는 길 중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큰 길을 안건너도 되서 좋았는데, 이곳은 또 처음와봐서 이런저런 가게가 있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토요일 - 16:00 ~ 02:00

매주 일요일 - 16:00 ~ 24:00

휴무일

휴무일 없습니다.

참고사항

주말 저녁에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널널한 편이였습니다 ^^


매장

매장 외부

간판이 예쁩니다

묘운... 간판 진짜 맘에드네요 :)

 

날이 좋으면 이 앞에 야장도 연다고 하네요.

매장 내부

 

매장이 깔끔하고 조명도 잘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쪽 끝에는 셔터로되어있는데...? 바람에 흔들리는거보면 진짜 밖인가봐요? 신기하네요.

화장실

매장 내부에 화장실이 위치하고있어서 아주 편리하네요 !


메뉴

메뉴판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둘이서 소주한잔 할 생각으로 스지수육과 계란 덕후인 저에 입맞에 맞게 토마토계란볶음을 주문하였습니다 :)

기본안주로 소라과자가 나오네요 ㅋㅋㅋ 달달하니 좀좀따리 주워먹다보면 안주가 금방 준비가됩니다.

스지수육과 사골국물이 나왔습니다.

사골국물 안에도 소면이 있으면 좋겠다 라는생각이들면서, 좀 아쉬웠는데요.

 

스지수육...넘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너무많아서 놀랐는데요.

솔직히 스지수육하면 양이 적겠거니~ 했는데 이렇게 양많은것에 좀 놀랐습니다.

 

스지랑 아롱사태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소주 먹기 진짜 너무 좋은 안주 아닌가요?

 

크기도 적당하게 잘썰려서 부추랑 함께먹고 소면과 함께먹고 너무좋았습니다.

전용 소스도 따로 함께나옵니다.

 

다음으로는 토마토계란볶음입니다.

 

토마토계란볶음... 12000원인데요.

솔직히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이것이 12000원의 양과 비쥬얼인가..? 내가 너무많은것을 바라나 싶긴했네요.

 

맛은 저희가 아는 그 토마토계란볶음맛입니다. 가성비는 좀 안좋은걸로!

참고사항

주방근처 자리에앉았는데요.

젊은 분들이 가게를 운영하시다보니... 주방에서 욕이 계속 들려서 좀 불편했습니다.

이런점은 좀 조심하면 좋을 것 같네요!


후기

전체적으로 요리가 맛있더군요.

스지수육은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 생각이들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잘 모르겠습니다.

 

먼가 친절함과 불친절함의 사이 그 어딘가의 가게였습니다.

 

새로생겨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나쁘지않은것 같지만... 다시방문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묘운 소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