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신도림역] 영등포 구석집 - 곱창전골과 돔베고기

by DANEW 2024. 5. 6.

신도림 맛집 영등포 구석집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전에 다니던 회사가 영등포구청역 근처였습니다.
그 근처에 구석집이라는 곱창전골과 돔베고기를 파는 곳이 있었는데요.
 
나름 유명해지기전에 단골로 자주 저녁에 동료와 술을 먹으러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어느덧 체인점이 되어 신도림에도 하나의 지점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2 B1, 지상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신도림역의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바로 대로변 가까운곳에 있어서 방문하기 편하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1:00 ~ 23:00

휴무일

휴무일 없습니다.

참고사항

주말 저녁에 방문하였는데요.
신도림은 뭔가 평일에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말이니 조금 널널한 편이였네요 :)


매장

매장 외부

매장은 건물 구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역시 구석집이네요 :)

매장 내부

매장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습니다.
 
뭔가 주방은 지하에 위치한 것 같더라구요!

화장실

화장실도 매장 내부에 이어저서 들어갑니다:)


메뉴

메뉴판

메뉴로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각종 국수류와 국밥이 있습니다.또한 술안주인 전골과 돔베고기가 있네요.

 

반응형

그 외의 사이드 메뉴도 몇가지 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곱창전골 소, 돔베고기 작은도마 이렇게 2가지 메뉴가 포함되어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둘이서 이것도 꽤나 많더라구요. 이렇게 말씀드렸지만 사실 K후식 볶은밥은 못참아서 추가로 볶음밥까지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곱창전골집인데 반찬이 생각보다 여러가지 나온다고 느껴지네요.

기다리단 곱창전골이 주문하고 금방 나오는데요

곱창전골의 국물은 걸죽하니 소주 먹기 딱 좋습니다. 안에는 당면과 여러 여라채들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곱창은 곱이 아주 알차게 잘 들어있고 여러면에서 합격이지만... 구석집의 메인은 사실 곱창전골이 아닙니다.

처음에 영등포구청에 있는 구석집을 방문했을때는 그냥 곱창전골에 소주한잔하기위해 찾은 곳이였는데요.

먹다보니 안주가 더 필요해서 돔베고기를 주문하게되었고, 그렇게 알게되었죠. 이곳은 돔베고기 맛집이란 것을...

정말 너무나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이 맛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언젠가는 먹다가 한번 더 주문한 적도 있었답니다. :)

요번에는 그래도 볶음밥을 먹기위해 한판만 ^^;;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볶음밥은 냄비를 따로 가져간 후 볶아져서 나오는데요.

 

음...사실 좀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 먼가 부족한 맛

참고사항

이날 ㅋㅋㅋㅋㅋ 알바 처음 하시는 분이였어서 좀 귀여웠습니다.

제 사회 초년생때 모습도 생각나고, 그래도 열심히하고 매장의 분위기는 좋았네요 ㅎㅎ


후기

이직을 하게되어 영등포구청에 자주 방문하지 않게되어 잊고 있었던 식당인데, 이렇게 체인점이되어 방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오늘도 추억과 함께 소주한잔 하는 분위기 좋은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상으로
신도림역 영등포 구석집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