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화곡동] 인꼬꼬 - 역시나 인생은 꼬기서 꼬기야 (대패 생 삼겹살)

by DANEW 2024. 5. 8.

화곡동 맛집 인꼬꼬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한국인의 메뉴 삼겹살,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어느날은 두툼한 삼겹살이, 어느날을 얇디 얇은 대패 삼겹살이 생각나고는 하는데요.

 

이날은 대패삼겹살이 먹고싶은 그런날이였습니다.

대패삼겹살 중에서도 요즘 냉동이 아닌 생 삼겹으로 나오는 곳들이 좀 있더라구요?

 

어쩌다 방문하였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 이곳, 인꼬꼬 - 인생은 꼬기서 꼬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위치

주소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32 1층 인꼬꼬

위치 지도

 

 

참고사항

직접적으로 방문하기에는 주변에 지하철역이 좀 애매 합니다.

하지만 화곡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방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 일요일 - 16:00 ~ 23:00

휴무일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참고사항

주말 저녁에 방문하였는데요.

자리가 널널한 편이였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밤에 방문할때 인꼬꼬는 잘보이는데... 사실 뭐하는 곳인지 알아보기는 좀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꼬기서 꼬기라는 말이 고기에서 고기라는 말은 알겠는데... 처음보면 삼겹살 집이라는게 느껴지지 않고 지나 칠 것 같네요.

매장 내부

 

매장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잘 떨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장님 따님이 놀고있어서 ?? ㅎㅎ 불도있고하니 좀 걱정되더라구요.

사장님도 똑같이 걱정되시겠지만 ㅎㅎ..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아주 좋더라구요.


메뉴

메뉴판

고기는 진짜 딱 대패 생 삼겹살 말고는 팔지않습니다.

이건 대단한 자신감이라 생각이 드네요 ^^ 역시 이런 곳이 맛집인거 아시죠?

주문 메뉴

저희는 둘이서 방문하여, 대패 생 삼겹살 3인분과 계란찜, 비빔냉면, 그리고 돼지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먹다보니....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배터져 죽는줄 알았네요 ㅎ

 

불판에 불을 올려주시고 바로 반찬이 준비됩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면 대패 생 삼겹살이 나오고 불판이 잘 달궈지면 고기를 올려 구우면 됩니다 :) 간단하죠?

고기와 같이 구워먹을 김치와 고사리, 꽈리고추, 팽이버섯 등이 함께나오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네요.

반응형

 

다양한 쌈으로 대패 생 삼겹을 먹어주면됩니다.

얇다보니 딱히 한조각을 가위로 자를 필요없이 먹어도 좋더라구요!

먹고싶어서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 :) 계란 러버로써 너무 좋습니다

몽글몽글하니 맛있었네요.

비빔냉면이였는데요...

맵다고 말씀도해주셨는데... 진짜 맵습니다 저같은 맵찔이는 감히 도전할수없는 매움이였습니다 ㅠ

돼지볶음밥 ㅋㅋ 하트모양 귀엽, 치즈도올라가서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역시 볶음밥은 필수죠!

그냥 딱 콜라하나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2000원인데 코카콜라 500ml? 아주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네요.

요즘 콜라 뚱캔에 3천원 하는곳도 많은데 ㅠ 그래서 한번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참고사항

대패 생 삼겹이라니 좀 신기합니다.

냉동 대패삼겹살만 먹어본것 같은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기

별 기대 안하고 방문한 인꼬꼬였는데요.

생각보다 너무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

 

사실 처음에는 귀찮아서 포스팅도 안하려고 사진도 안찍었었는데....

먹다보니 포스팅 남겨야 겠다 싶어서 다시 사진을 찍게되었네요 :)

 

이상으로 화곡동 인꼬꼬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메뉴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