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강남역] 영동 껍데기 - 소금구이랑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는 집

by DANEW 2024. 5. 3.

강남역 영동 껍데기

안녕하세요.

하마🦛 입니다. 😁

 

강남역 맛집 영동 껍데기를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방문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간판을 보고 안들어갈 수 없었네요

강남 한복판에서 완전 맛집 느낌 물씬이라서 저도 모르게 가게 입장〰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2

위치 지도

참고사항

강남역에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라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참고사항

영업시간은 따로 안내되고 있지않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밖에서 보이는 간판부터 맛집 느낌이 제대로에요👍🏻

간판에 큼직한 100% 생고기가 고기에 대한 자신감이 엄청 나신거 같아요

지나가다가 못찾을 수 없는 크기의 간판이라 가게 찾기에는 좋을 거 같아요

매장 내부

매장은 넓은 편인데 시끌시끌한 분위기였어요

또 날씨 좋은 날은 창가 쪽 창문을 다 열어서 야장 느낌도 나면서 좋았어요

가운데 셀프바가 있어서 추가로 필요한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서 편해요👍🏻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외부에 있고 남여 공용입니다.

주차

거리 자체가 먹자골목 느낌이라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메뉴

메뉴판

고기가 종류별로 있고 껍데기까지!

반응형

그리고 후식 식사로 김치찌개 및 볶음밥, 냉면 등이 있어요🍜

주문 메뉴

저희는 소금구이랑 항정살 주문했어요!

김치찌개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기본으로 나온다고해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무생채, 상추&고추, 갓김치, 콩나물 상추 무침 나왔어요~

 

 

그리고 너무 먹고 싶었던 김치찌개🍲

안에 김치랑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이걸로도 소주 한병 뚝딱~

고기 기다리면서 김치찌개에 한잔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공기밥 시켜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딱일거 같아요🍚

 

 

드디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소금구이와 항정살🥩

고기와 같이 나온 비계로 불판 한번 닦아주고 고기 올려줬어요

센스있게 김치는 타지않게 은박지에 따로 주셔서 구워먹기 수월했어요

 

 

기다리다보니 금방 맛있게 익은 고기들😍

그사이 마늘도 올려서 야무지게 구웠네요🧄

첫입은 소금만 톡 찍어서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항정살은 역시 특유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쌈 러버는 오늘도 상추를 들고 이것저것 넣어서 크게 쌈 싸서 한입 가득 넣어줍니다😋

 

 

약간 모자른거 같아서 추가로 껍데기 주문!

주문하니 콩가루와 같이 찍어먹을 소스, 그리고 껍데기 튀지말라고 누르개도 같이주세요😮

앞뒤로 잘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서 먹었어요

역시 껍데기 쫄깃쫄깃하니 콩가루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참고사항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창가 자리에 앉는 거 추천드려요!안쪽은 시끌시끌 하기도 하고 창가자리에 선선한 바람 느끼면서 먹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후기

우연히 지나가다가 방문한 가게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직장인분들도 만석이었는데 이런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거겠죠?

근처가서 고깃집 방문한다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강남역 영동껍데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