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문래역] 홍대 삭 - 수제 튀김부터 떡볶이까지 !

by DANEW 2024. 4. 22.

문래 맛집 홍대 삭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제가 어려서부터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해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은아닙니다.

하지만, 맛있는 튀김과 함께라면 떡볶이가 필수라고 생각되는데요.

 

맛있는 수제튀김과 떡볶이를 파는 이곳 홍대삭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50 1층 홍대삭

위치 지도

참고사항

문래역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있는 위치입니다.

근처에 아파트도 많고 적당히 직장인들도 많아서 포장주문이 많아보이더라구요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토요일 - 11:00 ~ 23: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휴무

참고사항

딱 11시에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포장주문이 많더라구요!!!


매장

매장 외부

매장은 먼가 쌩둥맞게 위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간판이 작아서 잘 눈에 안보이기도 하구요.

매장 내부

매장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그리많은 편은아니구요.

대부분 포장주문이라 그런건가 싶네요 ㅎㅎ

포장주문 전용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포장주문하는것은 키오스크를 이용하고, 매장 식사는 따로 주문지를 이용합니다.

 

화장실

매장 밖 오른편의 계단을 올라 2층의 화장실을 이용합니다.


메뉴

메뉴판

매장식사 할때 사용하는 주문지 겸 메뉴판입니다.

반응형

테이블에는 이렇게 주류 안내도 따로 하고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옛날 떡볶이와 모둠 튀김을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요.

양이 감이 안와서 가쓰오우동을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근데 튀김이 너무나 많아서 괜한 주문을 하였구나 싶었네요!

먼저 가쓰오우동입니다.

시원하고 따듯한 우동국물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옛날 떡볶이입니다.

사진으로는 내용물이 얼마 없어보이지만... 꽤나 많습니다.

국물을 많이 주셨네요. 아마 떡볶이에 튀김을 찍어먹으라고 그러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둠튀김입니다.

한 접시? 받고서 너무나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홍대삭에 있는 모든 튀김종류가 1개씩 들어가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말이 입니다. 길이가 꽤나 되는데요.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오징어 다리입니다. 바삭한 튀김에 부드러운 오징어의 조합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같이 나온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너무나 완벽한 튀김 맛 입니다 :)

각종 튀김들 크기가 어마무시합니다 :)

 

홍대 삭의 튀김은 고기고명이 아니고 두부가 들어가 있어서 담백합니다. 

담백하고 튀김속에 부드러움이 있는 느낌이랄까요? 

 

장점이면서도 고기가 안들어가서 좀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참고사항

왜 수제튀김 맛집이라는지 알것 같습니다.

튀김의 종류도 많고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후기

어찌보면 흔한 메뉴들, 단순한 분식인데도 뭔가 특별한 맛을 줄 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나머지 메뉴들은 제가 느끼기엔 다 평범하지만,

튀김이 정말 너무 맛있고, 이 가격이면 너무나 가성비도 좋아보입니다 :)

 

오늘은 이렇게 문래의 홍대삭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