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문래] 상아 김밥 - 오늘 점심 키토김밥

by DANEW 2024. 4. 15.

문래 상아김밥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제가 김밥을 좋아하는데요.
키토김밥에 대해 말만들어봤지 요번에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동네에 새로생긴 키토 김밥 집 상아김밥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볼까합니다.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84 제상가동 제1층 109호

위치 지도

참고사항

문래역에서 주거단지로 들어오는 길목에 위치하고있어 방문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09: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휴무일

휴무일 없습니다.

참고사항

주말 점심으로 먹으려고 포장하러 방문하였는데요.
포장주문이 조금 있었습니다.그래도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새로생긴만큼 매우 깔끔한 상아김밥입니다.
김밥집 로고도 뭔가 귀엽네요 ㅎㅎ

매장 내부

매장내부는 좀 좁은 편인데요.
테이블 2좌석정도랑 바 자리 3자리?정도 있습니다.

또한 주문용 키오스크와 정수기 셀프반찬이 있습니다.

 
매장이 좁은데, 포장손님이 기다리다보니 조금 정신없긴 하더라구요.


메뉴

메뉴

메뉴로는 일반적인 김밥과 키토김밥 종류가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김밥과 같이먹기 좋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김밥 두줄을 포장해 왔습니다.

한줄은 밥이들어가는 일반적인 김밥 중 핫멸추김밥을 주문하였고, 나머지 한줄은 키토김밥 중 참치와사비키토김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장국과 단무지도 함께 포장해 왔습니다.

깔끔한 기본 포장입니다. 김밥포장은 한줄씩 되어있으며, 포장지에 어떤 김밥인지 표시해줍니다.

보기 편하네요. 

깔끔하게 딱 한줄씩 잘 들어있는데요. 가끔 포장해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핫멸추김밥은 생고추와 멸치, 그리고 게맛살 튀긴것??같은것이 조금 들어있었습니다.

저에겐 생고추가 조금 생소하고 너무 날것의 맛이여서 조금 불호였습니다.

 

키토김밥은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제가 계란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키토김밥에 계란이 원래 이렇게 좀 차가운것인가에 대한 의문이 좀 있었네요. 따듯하면 맛있을 것 같은데....

참고사항

쿠팡이츠 분식 카테고리 주문만은순 1위...

먼가 아래 지역 조건도있고 ㅋㅋ 조금 이런건 구차해보입니다 사실....

 

차라리 그냥 깔끔한 가게로 있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후기

새로 생긴 상아김밥 한번 다녀와봤는데요.

뭐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지만.... 저에겐 너무나 비싸다고 생각되는 가게였습니다.

 

다시방문할지는 ....미지수네요 
 
상아김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