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합정역] 매운집 - 맛있게 맵다. 매운 곱도리탕!

by DANEW 2024. 4. 8.

합정역 맛집 매운집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맵찔이에게 너무나 가혹한 매운집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부터 너무나 무서운 곳이였는데요.

하지만 곱도리탕은 못참죠!!

 

너무 맛있게 매운 이곳 매운집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5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합정역에서 골목사이로 조금만 들어가면 위치하고있습니다.

생각보다 찾아가기 너무 편했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 목요일 - 17:00 ~ 22:30

매주 금요일, 토요일 - 17:00 ~ 23:00

매주 일요일 - 16:00 ~ 22:30

휴무일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참고사항

영업시간이 매우 자세하게 나눠져있습니다.

사실 저렇게 일찍 혹은 늦게 방문할 일은 많지 않긴하지만, 방문하실 때 시간을 꼭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하였는데, 자리가 거의 꽉 차있었네요. 조금 늦으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간판이 너무 귀엽...? 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귀엽습니다.

글씨가 좀더 컸으면 더 좋긴 하겠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양옆의 건물보다 조금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잘 안보이긴합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층고가 높습니다.

1층에 4인 테이블로 약 6개의 테이블이 있고, 반층 위에 2개의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자리가 조금 신기하게 되어있네요.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있긴한데요.

매장의 반층 위, 주방쪽을 지나 뒷문으로 나가 창고 같은 곳에 함께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매운맛이 선택가능한 매운집 인데요.
저는 신라면 정도는 쉽게 먹는 맵찔이인데, 1단계 매운신라면 시켰다가 혼났습니다.
제 생각에는 1단계가 불닭정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곱도리탕 중자에 매운맛 단계는 1단계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무리봐도 1단계의 느낌이 아니지만...

곱창과 대창중 곱창으로 주문하였고, 야끼만두 사리까지 알차게 추가했습니다.

매운맛을 중화시킬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반찬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콘샐러드와 백김치, 단무지가 나옵니다. 반찬 리필은 2번 밖에 안된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곱도리탕입니다. 

곱도리탕에는 기본적으로 치즈떡과 메추리알, 넓쩍당면이 들어가있습니다.

옆에보이는 야끼만두4개는 추가주문한 사리입니다 ㅎㅎ

 

곱창은 길게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먹으면 됩니다!

 

또 곱도리탕의 기본 세트로 나오는 계란밥입니다.

사실 맵찔이인 저에게는 이것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흰밥에 김가루, 계란후라이 완벽한 조합입니다.

너무나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메뉴로만 주문 구성을 한 것 같지만.

이럴때 보통 많이들먹는 계란찜입니다. 제가 계란요리를 좀 좋아하는 것도있고, 매운맛과 찰떡인 메뉴라 빠지지않네요.

반응형

곱도리탕 중인데 끓이며 먹다보니, 너무 구성이 알차고 좋았습니다.

닭도 꽤나 크고, 치즈떡도 부드럽고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곱창에 곱도 꽉 차있고 너무나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매워서 정신 못차리면서도 빠짐없이 다 먹었네여 ㅎㅎ

맥주 한잔 빠질 수 없죠 ㅎ 

참고사항

 
매운집에는 여러가지 안내문구들이 붙어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부터, 이용시간 안내와 리필 안내 등이 적혀있네요!


후기

맛있게 매운 이곳 매운집,

정신못차리게 맵게 먹고왔는데요.

그럼에도 젓가락을 놓을 수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 맛이였습니다.

 

이상으로
합정역 매운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