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신당역] 한의통닭 - 한의원 컨셉!? 한방 통닭!!!

by DANEW 2024. 3. 29.

신당동 맛집 한의통닭!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코리안 스타일 치킨

한국식의 치킨요리 통닭입니다.

전기구이 통닭으로 너무나 친숙한데, 한방의 느낌을 섞은 한국 통닭을 전문으로하는 한의통닭에 대해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중구 마장로9길 21 

위치 지도

참고사항

신당역 근처에 위치한 한의통닭입니다.

저는 서울중앙시장을 구경하며 지나쳐오며 도착을 하였네요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6:00 ~ 23:00

휴무일

휴무일 없이 운영합니다!

참고사항

주말 저녁에 방문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웨이팅은 없을 것 같네요.

가는길에 시장이 있다보니 주변 구경하기도 좋았네요.


매장

매장 외부

매장앞에 나무 장작과 안에서 통닭구이, 통삼겹 구이가 되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느낌좋네요 ㅎㅎ

매장 내부

 

한옥을 개조한 듯한느낌의 천장과 인테리어 입니다.

옛날 치킨집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와 한옥 천장의 조합이 먼가 신기방기하네요 ㅎㅎ

화장실

매장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겸 주문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입니다.

자리마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한의통겹세트 (통닭+통삼겹)와 한의 하이볼을 주문해봤습니다!

치킨에 필수 치킨무와 김치, 각종 양념이 나오는데요.

치킨무 너무 컨셉에 맞게 나오지않나요? 한약 봉지에 나오는 치킨무입니다 :)

기본찬으로 나오는 닭계장인데요.

뜨듯한하고 칼칼한 국물 딱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나오는 한의통겹세트 입니다.

바닥에 깔려있는 누룽지와 그 위에 통닭, 통삼겹

노릇하게 잘 익은 통닭  기름기가 쏙 빠져있네요 ㅎㅎ

통삼겹은 부드럽고 고소하니 딱 좋았습니다.

바삭하고 구수한 누룽지입니다.

통삼겹하고 같이먹으니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

인삼이 들어가있는 하이볼이라니...

이건 너무 궁금해서 ㅋㅋㅋ 하나시켜봤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였던걸로 ㅎㅎ

참고사항

기름기 싹 빠진 참나무 구이에 한방까지 추가해

맛과 건강까지 다 챙긴 메뉴라는 생각이드네요 :)

튀긴 치킨만 많이 먹다보니 이런 통닭이 오랜만이라 반가웠습니다.


후기

요즘 핫하다는 신당동

시장구경도 카페나 거리 구경도 좋지만, 이렇게 특별한 컨셉의 메뉴도 한번 즐겨보는게 어떨까요?

 

신당동의 한방! 한의통닭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