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구로디지털단지] 찌개명가 - 이만한 2차 메뉴가 없지

by DANEW 2024. 4. 3.

구디 맛집 찌개명가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회사원의 성지라고 해야할까요? 회사원이 많기로 유명한 곳 중 하나인 구로디지털단지의 깔깔거리입니다.

많은 직장인 분들이 회식도 하고 모임도 가지는 위치인데요.

 

이중에 제가 2차로 가끔 가는 찌개 맛집 찌개명가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69

위치 지도

참고사항

깔깔거리 한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치 안에서 다른 메뉴를 먹고 역으로 나가는 길에 들려 2차를 하라는 뜻 같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24시간 연중무

참고사항

저녁에 꽤나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매장

매장 외부

찌개명가 외부입니다.

깔깔거리의 일반적인 식당과 크게 차이나지는 않습니다 ㅎㅎ

매장 내부

길쭉한 매장에 원형 테이블입니다 ㅎㅎ

화장실

매장 내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찌개명가의 찌개 매뉴판입니다.

각종 찌개와 닭볶음탕이 주력 메뉴군요!

주문 메뉴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어묵볶음과 콩나물, 깍두기가 나오네요,

저희는 2차로 방문하여 생돼지 김치찌개 중을 주문하였습니다.

바로 큰 양은냄비에 생돼지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커다란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와 콩나물이 들어있습니다 해장하며 다시 술먹기 좋아보이네요.

이렇게 통으로 들어가있는 돼지고기랑 김치는 가위로 잘잘 썰어서 먹으면 됩니다!

참고사항

엄청 맛있는 곳은아니지만 2차로 딱 좋은 메뉴를 파는 곳 입니다.


후기

회사 사람들과 혹은 친구들과 술을 먹다보면 이렇게 찌개가 생각날 때가 많은데요.

딱 좋은 위치에 좋은? 메뉴를 팔고 있습니다. 2차먹기 너무나 좋습니당:)

엄청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유가 있겠죠!?

 

이상으로 구디역 찌개맛집 찌개명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