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보라매역] 우미경 - 한우,한돈으로 월요병 극복

by DANEW 2024. 4. 1.

보라매역 맛집 우미경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보라매역근처의 맛집 고기집 우미경에 다녀왔습니다.

월요일 부터 아주 기분좋게 식사한 이 곳 우미경, 세트로 푸짐하게 한상을 먹는 이 곳 우미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가길 22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수도권 7호선, 신림선 보라매 역 근처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 생활반경에서는 너무나 좋은 위치인데요.

역에서도 넘 가깝고 딱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금요일 - 11:00 ~ 24:00

매주 토요일 ~ 일요일 - 11:00 ~ 23:00

휴무일

휴무일은 없어요!

참고사항

자리가 널직하니 단체예약도 가능합니다.

당일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매장

매장 외부

붉은 고기색이 연상되는 간판인 우미경입니다.

먼가 질 좋은 고기 일 것만 같은 느낌이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 넓습니다 넓어요. 너무 만족스러운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곳 이 아닌 오른편에도 자리가 좀더 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이 매장 내부에 연결되어 있어 맘에드네요.

주차

매장앞에 3~4대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한우와 한돈 각각 메뉴판과 간단한 식사류 메뉴들 ! 또한 후식메뉴가 따로 있어서 저렴하네요:)

 

주문 메뉴

저희는 갓성비 우미경 한돈 세트 중을 주문하였습니다.

둘이서 방문하는데 너무많았었네요 ㅎㅎ

 

우미경 한돈 세트 중에는 삼겹살 항정살 목살 총 400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계란찜과 된장찌개까지 포함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기본 상 차림을 해주십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김치와 콩나물, 함께 싸먹을 무침류 쌈류 등이 나옵니다.

돼지고기라 그런지 귀엽게 돼지모양 도마에 나옵니다 ㅎㅎ

불판에 불이 잘 달궈지고 바로 고기를 올려 예쁘게 구워줍니다.

우미경 한돈 세트 한번에 예쁘게 잘 구워줬습니다.

역시 고기는 한돈이라는 생각이들게 너무 맛있었는데요.

가격도 맛도 딱 좋은 갓성비 세트라는 생각이 다시 들었네요.

파채나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반찬도 딱 제가 좋아하는 것 위주로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

우리는 세트를 시켰으니 고기만 만나보면 안되겠죠?

함께 세트로 나온 계란찜과 된장찌개입니다.

계란찜은 평점했으며, 된장찌개는 생각보다 진하고 두부도 많아서 기분좋았네요 :)

 

메뉴판에 후식냉면이라고 싸게 팔고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후식메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지나칠 수 없는 유혹에 후식 냉면을 추가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딱 고기랑 조금 먹고싶었는데 양이 알맞았습니다 :)

참고사항

메뉴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뭔가 데이트보다는 회식하기 좋아보였습니다.

너무나 갓성비의 메뉴들이라 아주 만족스럽네요.


후기

사장님도 친절하고 메뉴도 가성비 좋고 아주 딱 좋았습니다.

다음에 친구들과 방문해서 배터지게 고기 먹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맛과 가격 다 잡은 보라매 우미경 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메뉴로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