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합정] 함반 - 특별한 숯불 함박 스테이크

by DANEW 2024. 3. 27.

함정역 특별한 맛집 함반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함정에 조용한 식사에 자주 먹어보기 쉽지않은 메뉴?바로 숯불 함박스테이크 함반입니다.연인끼리 데이트 하기 정말 딱 좋은 곳 같은데요.

 

웨이팅은 좀 있지만 너무 깔끔한 이곳 강력추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54 1층 함반

위치 지도

참고사항

합정역 8번출구를 나와 조금 걸어가야합니다.

많이 멀지는 않아서 금방 도착하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 금요일 - 15:00 ~ 17:00

휴무일

휴무일 없습니다.

참고사항

주말 점심에도 저녁에도 한번씩 방문해봤는데요.

11:30 오픈에 맞게 도착해도 웨이팅이 있어서 한턴정도 기다렸습니다!

저녁에도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매장 앞에 테이블링 등록하는 패드가 있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깔끔하게 하얀 매장입니다.

뭔가 창이 좁게 있음으로 프라이빗한 식당의 느낌이 나면서도, 안쪽이 살짝보여서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숯불함박 함반과 이미지 너무 귀엽네요 :)

웨이팅하며 볼 수 있는 메뉴판과 웨이팅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중앙에 숯불구이를 해주는 분을 중심으로 반원 모양으로 자리가 놓여있습니다.

대략 12자리 정도 되네요.

 

넓지않은 매장에 깔끔하고 뭔가 특별한 느낌이 듭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뒷편으로 돌아가 1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주차

주차는 매장 앞이나 뒷편에 하면 됩니다.


메뉴

메뉴판

 

함반의 메뉴판입니다.

함박스테이크 메뉴와 자리에 준비되어있는 소스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모아함반을 주문하였습니다.방울양배추 치즈구이는 저번에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함박으로만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준비되어있는 각종 소스&양념들입니다.

먼저 자리에 위치하면 이렇게 정갈한 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깔끔함 이랄까요?

 

맨 처음 나온것은 닭고기 함반입니다.

예쁜 앞접시에 깔끔하게 잘 담아두고 원하는 소스를 함께 먹어줍니다.

부드럽게 잘익은 함박의 맛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앞에서 함박을 구워줄때 불쇼같은 느낌으로 구워주시기에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돼지고기 함반입니다.

마찬가지로 예쁘게 접시에 담아봤는데요.

숯불향이 잘 입혀진 돼지고기 맛이 일품이였는데요.

반응형

속도 잘 익고 짭잘한 진한 돼지고기의 맛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실 이 쯤부터 참을 수 없어서 공기밥을 같이 먹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소고기 함반입니다!

거의 메인메뉴 급인데요.

앞에 준비되어있는 계란 노른자와 밥위에 잘 얹어 비벼먹는데요!

잘 비빈 밥과 소고기 함반 함께 그리고 추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담백하고 진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참고사항

매장의 한켠에는 이렇게 장국과 밥이 리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짭짤한 고기와 먹으려니 역시 밥이 필수네요 :)


후기

함박스테이크 뭔가 흔하면서도 흔치않은 메뉴인데, 심지어 숯불함박스테이크라니 더욱 신기합니다.

깔끔하면서도 소수인원으로 입장이 가능하기에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아보이네요.

숯불 보는 맛도 함박 먹는 맛도 다 잡을 수 있는 함반 강추입니다!

 

이상으로

합정 함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