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영등포] 무한행복 담양 - 무한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맛집

by DANEW 2024. 3. 18.

영등포역 맛집 담양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요즘 물가가 많이 비싸지다보니 무한리필 식당은 거의 만나보질 못하는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고기집을 발견하고 방문하게되어 소개해볼까합니다.

 

저는 무한리필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뭔가 질이 안좋다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다 방문하게된 이곳 무한행복 담양에서 그 생각이 조금이나마 잘못 된 편견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8길 17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건너편 먹자골목 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골목에 근처에 새롭개 생긴 가게인데요. 찾아가는데 아주 편합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7:00 ~ 23: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휴무일

없음!

참고사항

영등포의 먹자골목이 저녁에만 활성화 되는 느낌이라그런지, 이곳 무한행복 담양도 저녁장사만 하는 무한리필 가게입니다.


매장

매장 외부

건물 귀퉁이에 근 통창으로 있는 매장입니다.

간판도 크고 잘보여 아주좋네요.

매장 내부

매장 사진을 찍어야하는데, 메뉴바 사진만 열심히찍어왔네요 ㅎㅎ

좌석도 나름 넓고 편하다고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각종 메뉴바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셀프 메뉴바에는 여러 메뉴가 놓여있는데요. 메뉴는 그때 그때 리필대는되로 다른 메뉴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 다른 메뉴가 새롭게 추가되고 그러더라구요!

 

한 5~6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

 

메뉴바 뒷편에는 각종 양념과 야채류가 있습니다.

 

간단히 버거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식빵과 잼이 있는데요. 사실 이걸 고기집에서 이용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음료디스펜서가 있습니다. 이건 좀 불편했는데요. 컵이 너무 작고, 음료도 먼가 밍밍한 맛이났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고기가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종류별로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고기와 양념고기, 닭갈비 등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성이였습니다.

화장실

매장 내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좋았네요.


메뉴

메뉴판

무한행복 담양의 메뉴판입니다.1인당 18900원에 무한리필 이용인데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매우 가성비가 좋아보입니다.사이드메뉴의 구성도 너무나 완벽하네요.

주문 메뉴

자리에 앉자마자 욕심 것 셀프 메뉴바에 메뉴를 집어왔습니다.

 

각종 야체와 셀프바 메뉴들 사실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는데 싶었지만, 어찌 왔는데 한번씩은 다 먹어봐야죠 ㅎㅎ

 

생고기 위주로 고기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러던중 왕갈비라며 양념갈비도 1인분 기본으로 제공해 주셨습니다!! 

갈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사장님이 꽃삼겹은 흑돼지라고 깨알 자랑을 하시더라구요. 고기 질도 너무 좋고 맛있어보입니다.

반응형

먼저 불판에 생고기를 먼저 구웠는데요.

제가 위에서도 말했지만 무한리필집은 질이 안좋을 것 같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고기질도 너무 좋고 맛있어서 매우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양념갈비인데요.

 

석쇠로 불판을 갈아주시고, 갈비를 구우니 이 또한 새로운 맛이였습니다.

갈비 ...맛있네요... 진짜 너무맛있었습니다.

 

너무나 배부른데 진짜 너무 배부른데 마지막 껍데기만 꼭 더 먹어보자하고 껍데기까지 먹고왔습니다.

무한리필은 이게 문제인것같아요. 자제를 할 수가 없군요.

 

껍데기도 가지고와 잘 구워봤는데요. 껍데기 누르는 도구도 있고, 정말 준비가 잘 되어있는 곳이였습니다.

껍데기 안쪽에도 벌집모양으로 칼집을 내어두고, 이런 디테일이 정말 좋았습니다.

 

당연히 고기도 너무나 맛있었구요 :)

참고사항

무한리필집은 당연히 고기가 그저그렇다? 라는 편견을 깨준 곳입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놀라웠는데요. 근데 고기 말고 나머지 셀프바 메뉴들은 평범하였습니다.

고기만 더 먹는것이 이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후기

맛도 좋고 양도 무한인 이곳을 방문하게되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제 친구들중에 먹을거에 목숨 건 친구들과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새로운 메뉴가 리필되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으로

영등포역 무한행복 담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