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말뚝곱창 - 구로 쪽을 꽉 잡고있는 맛집

by DANEW 2023. 7. 17.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말뚝곱창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가산디지털단지까지 꽉잡고있는 곱창 맛집

말뚝곱창에 다녀왔는데요.

너무나 유명해서 많은분들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저도 가끔 생각나서 한번씩 방문하는데요.

 

오늘의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제가 다녀온 곳은 많고 많은 말뚝곱창 중 말뚝곱창 6호점 입니다.


위치

주소

서울 금천구 벚꽃로 316 씨엔에스타워 1층 말뚝곱창6호점

위치 지도

참고사항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앞에 붙어있습니다. 방문하기는 아주 편하네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하였는데요.

이곳은 역시나 오피스 상권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 15:00 ~ 24:00

토요일 ~ 일요일 - 15:00 ~ 23:30

참고사항

역시나 오피스 상권이라 그런지 주말에 영업시간이 조금더 짧습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였는데요.

당일 예약도 가능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특유의 말뚝곱창 간판이 보이는 곳입니다.

외부에 딱히 할말은 없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가 주방을 사이로 조금 갈려있는 느낌? 이였습니다.

뭔가 조금 신기한데요.

 

나름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내부 냉장고 쪽에 있습니다.

남여 분리형인데요

신기한게 화장실을 중심으로 다른 가게랑 이어져있더라구요!? 옆은 횟집입니다.


메뉴

메뉴판

말뚝곱창 메뉴판입니다.

일반적인 곱창집의 메뉴판과 다를게없는데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그리고 모듬곱창

이렇게 메인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은 좀 비싼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이것 저것 다 먹고싶기에 모듬곱창 2인분을 주문하였는데요.

곱창이 나오기 전 기본반찬 세팅과 순두부찌개를 먼저 서빙해주셨습니다.

이렇게 기본반찬이 놓여있는데요.

간단한 반찬과 곱창을 찍어먹을 소스, 그리고 부추 무침입니다.

부추는 곱창과 함께 구워먹으면 너무나 맛있습니다.

곱창이 나오기전 준비되는 동안, 테이블의 가스불위에 먼저 순두부 찌개를 올려주시는데요.

잘 저어주며, 끓기 시작하면 계란을 넣어 마무리합니다.

곱창이 나오면 점원분께서 옆으로 빼주시는데요. 그다음 불판위에 곱창을 올려주십니다.

순두부는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맵지않고 정말 딱 좋았습니다.

따듯하고 살짝 매콤하니 곱창과 먹기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

모듬곱창 2인분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그리고 염통과 떡, 차돌까지 한 불판위에 나옵니다.

먼저 떡을 먹으면서, 나머지를 조금더 익혀갑니다.

저는 떡을 몇개 먹고 옆으로 치워 그 곳에 부추를 이렇게올렸는데요.

곱창 기름에 부추가 구워지면 너무나 맛있네요.

 

곱창을 엄청 미친듯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곱창이 생각나는 날들이 있습니다.

뭔가 고소하면서도.. 그 곱창만의 특유의 매력!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이곳 말뚝곱창이 체인점인 이유도 맛있는 곱창 때문이겠죠.

적당히 곱창을 다먹으면, 볶음밥을 주문하는데요.

저는 볶음밥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방문하여, 발급되는 쿠폰을 사용하여 먹었는데요.

 

어떻게보면 서비스 개념?의 볶음밥이네요.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저 계란후라이 밑에 날치알이 가득했습니다.

참고사항

곱창 특유의 매력을 다시한번 느꼈는데요.역시나 고소하면서도 소주를 부르는 곱창맛 잊을 수가없네요.지금 글쓰는 중에도 또 먹고싶어집니다. 바로 어제였는데도!!


후기

구로구~ 금천구의 유명한 말뚝곱창을 다녀왔습니다.

몇호점까지 있는지는 정확하게는 모르나... 한 4곳은 방문해본것 같은데요.

각 지점별로 뭔가 특색도 조금씩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은 좀 사악하네요....ㅋㅋ

그래도 너무나 맛있었으니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말뚝곱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