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부평] 마장 부속고기,꼼장어 - 부속고기 찐맛집, 대파구이는 덤

by DANEW 2023. 7. 15.

부평 맛집 마장 부속고기,꼼장어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부평의 특색있는 맛집 마장 부속고기,꼼장어 입니다.
 
일반적인 고기가 아닌 특별한 부속고기가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가끔 방문하곤 합니다.
특히 대파를 함께 구워주는데, 이 대파 구이가 너무나 맛있네요.


위치

주소

인천 부평구 시장로12번길 21-1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부평 테마의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에는 정말 많은 식당과 맛집이있는 데요.
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매우 좋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6:00 ~ 02:00

참고사항

주말 저녁에는 정말 사람이 많은데요.
타이밍을 잘 못 잡으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매장외부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딱히 찾기 어렵지도않구요.

매장 내부

매장이 꽤나 넓고 좋았습니다.

사진찍었을때에는 이른시간이여서 손님이 없었지만,

식사중에 정신차려보니 거의 만석이였네요 ㅎㅎ

화장실

매장 내부에 화장실이 있지만,
남여공용입니다. 이부분은 조금 불편하고 민망하네요 ㅎㅎ;


메뉴

메뉴판

부속고기 종류와, 꼼장어 그리고 식사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게이름에 정말 충실한 메뉴들이네요.

주문 메뉴

저희는 4명이서 방문하여,마장 부속고기(모둠) 한판을 시켰는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니, 숯불과 김치와 양념소스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양념소스는 뭔가 비주얼이 불위에 올려놓고 끓여가며 먹어야 할 것 처럼 생겼지만, 그냥 차갑게 먹는 녀석입니다.

마장 부속고기(모둠) 한판인데요.

대파에 양념이 묻혀져 함께 나옵니다.

큰 대접에는 각종 부속고기가 담겨있습니다

고기가 나온 후에는 대파를 구워주시는데요.

토치로 한번더 겉을 익혀주십니다.

이후에는 고기와 대파를 알아서 구워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불이 쎄서 좋았습니다. 아주 고기가 잘익더라구요.

부속고기의 단점은 고기가 다 생긴게 달라서 균등하게 익히기 어렵다는 점 인것같습니다.

 

불판이 타더래도 그 불판을 계속쓰는건데 그것도 모르고 불판을 계속갈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잘 구운고기와 대파를 리필받아 한번 더 구워봤습니다.

반응형

식사도 조금 필요할 것같아서 이곳의 숨겨진? 맛아이템 라밥을 시켰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이드메뉴입니다.
 

참고사항

석쇠를 갈지말껄....

파가 리필된다는 글만 읽고 자세하게 안읽다보니 손해를 본 기분입니다.

다음부터는 꼼꼼하게 잘 읽어보는 걸로!!


후기

가끔 한번씩 생각나는 곳 마장 부속고기,꼼장어 인데요.

 

대파 구이와 여러 부속고기 그리고 라밥

진짜 한번씩 꼭 생각납니다.

 

매우 맛있거든요.

한번쯤 부평 갈 일이 있다면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부평역 마장 부속고기,꼼장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