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사당] 남궁야 - 회식? 약속? 뭐든 좋은 북경오리 가성비 맛집

by DANEW 2023. 6. 22.

사당역 맛집 남궁야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지인과 약속으로 사당역에있는 남궁야에 다녀왔습니다.

 

북경오리 한번도 안먹어봤다 하니, 이 곳을 추천해주며 데려와줬는데요.

한번 함께 알아보도록하죠.


위치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10

위치 지도

참고사항

사당역 11번 출구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사당역이라는 아주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친구들과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토요일 - 12:00 ~22: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참고사항

저희는 먼저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에 자리가 듬성듬성 있었는데, 자리에 착석 후 식사 중 보니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만약 방문하신다면 예약을 추천드려요!!


매장

매장 외부

매장 외부는 비교적 평범한데요.

남궁야 라는 글씨보다 북경오리라는 글씨가 훨씬 커서,

나 북경오리 가게야!!! 라는 것을 아주 잘 알려줍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홀이 있습니다.

홀은 조금 시끄러운 느낌이 있었는데요.

홀을 지나쳐 가면 안쪽에 룸이있습니다.

여러 룸이있고 룸도 입식이라서 매우 좋았습니다.

룸마다 각자 이용하는것은아니고 여러 테이블이 또 위치하고있어서 홀의 축소판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룸은 그래도 조용했네요!!

화장실

매장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역시 북경오리 전문점 이다보니 북경오리 + 전골 세트메뉴가 제일 상단에 있습니다.

대부분 북경오리 + 전골 메뉴를 시키더라구요!!

주문 메뉴

저희는 남자 3명이서 방문하여, 북경오리 + 전골 (한마리)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 주문과 동시에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되었습니다.

북경오리와 싸먹을 만한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

처음에는 북경오리의 살코기 위주로 나왔습니다. 예쁘게 담아주셔서 보기 좋았네요.

이렇게 한상 차림이 되었는데요.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같이간 지인들에게 물어보며 먹었습니다.

밀전병에 이렇게 채소와 함께 싸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반응형

다리와 뼈 위주의 살들이 이어서 나왔는데요.

살코기 위주의 메뉴를 다먹어 가니 타이밍맞게 내어주셨습니다

먹는데 끊기지도 않고 딱 좋았네요. 이 또한, 뜯어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전골인데요.

저희는 전골에 수제비와 칼국수 사리 둘다 넣었습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겠다는 생각이였는데요.

 

사장님에게 어느걸 더 추천하냐 물으니 선뜻 대답못하셔서 둘다 주문했습니다 ㅎㅎ 역시 둘다 맛있어... 

참고사항

예약하고 가서 바로바로 메뉴가 나온것인가요? 제가 예약한 것이 아니라 사실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미리 메뉴까지 예약을 해갔다고 알고 있거든요.

 

정말 메뉴도 빨리나오고 반찬이나 이런것들도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

북경오리라 하면 엄청 비싼요리 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는데요.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무난하고, 뭔가 약속장소로도 좋아보입니다.

 

다들 자주먹는 음식말고, 요번에 저처럼 여러 다른 음식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사당역 남궁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