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명동]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 - 말이 필요 없는 뼈 숯불 구이

by DANEW 2023. 6. 25.

명동역 맛집 신동궁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명동의 맛집 중 하나 신동궁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신동궁 감자탕은 체인점인데요.

서울에는 명동과 강남, 선릉에 위치하여 총 3곳밖에 있지않습니다.

 

맵찔이인 저에게도 가끔 생각나는 매운 맛

신동궁 감자탕의 뼈숯불구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하죠!


위치

주소

서울 중구 명동9길 43

위치 지도

참고사항

을지로 입구역 5번출구에 있습니다.

사실 명동역하고는 멀지만,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사이를 명동이라 부르기에 저희는 명동점이라 칭합니다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연중 무휴

참고사항

명동거리를 돌아다니며, 외국인을 정말 많이 만나고 들어가는 가게마다 외국인이 많았는데요.

이곳은 유일하게 한국인만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리도 꽤나 많고 해서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명동끝자락에 보면 양념 소스같은 빨간색으로 눈에 잘 보이는 간판이 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가 길게 위치하여 꽤나 넓은 가게였습니다.

명동에 외국인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정신없었는데, 조용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았네요.

화장실

매장 내부에 남여 구분없이 있습니다.

반응형

메뉴

메뉴판

매장 내부에 벽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역시 주력 메뉴인 뼈숯불구이, 감자탕 등이 제일 먼저 보이네요.

매장 외부에도 이렇게 간판이있습니다.

 

역시 명동이다보니 다양한 외국어로 메뉴가 써있네요.

주문 메뉴

저희는 뼈 숯불구이 소 를 주문하였습니다.

간단한 반찬과 국물이 나왔습니다.

술안주로 딱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뼈숯불구이 소 메뉴가 나왔습니다.

숯불구이 한 뼈 8개와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데요.

색부터 빨간 것이 정말 매워보입니다.

살이 많아서 양도 많아 좋았습니다.

비닐장갑을 하나 받아 한손으로 잡고 뜯어먹는 맛이 정말 일 품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맵찔이인 저에겐 너무나 매웠는데요.

추가로 먹다가 너무 매워서 공기밥과 K후식 볶음밥까지 주문하였습니다.

원래는 따로 접시에 나오는데, 제가 사진찍는 것을 깜빡하고 먹다가 뼈숯불구이 접시에 옮겨둔 후 생각나서 찍었습니다.

너무 매운걸 먹다보니 좀 심심한 느낌이 들어서 멍청하게 매운 소스에 넣는 짓을 했네요.

하지만 너무 맛있는걸요.

참고사항

공기밥을 시켰지만, 메뉴판에는 공기밥이 없어서 엄청 고민했었는데요.

주문하면 공기밥을 가져다주십니다

국룰인 1000원!!!

저같은 맵찔이는 공기밥과 함께!


후기

이전부터 주변에서 이야기 많았던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에 다녀와봤는데요.

 

맵다 안맵다 의견이 많이 갈렸지만, 맵찔이인 제가 판단하기로는 역시나 매운 음식입니다.

근데 뭔가.... 좀 맛있게 매운느낌? 지금 글쓰는 중에도 또 생각나네요.

조만간 한번 더 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명동역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