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군산] 다다원 - 군산의 숨은 중식당, 중화비빔밥의 달인

by DANEW 2023. 7. 6.

군산 맛집 다다원

안녕하세요.
 요번에 군산 여행을 짤막하게 다녀온 다뉴입니다.

 

군산에서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여러 사건사고가 있었는데요.

그 중에 맛있게 먹었던 중식당에 대해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군산의 중식당은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숨은 맛집, 이 곳 다다원을 한번 알아보도록하죠.

 


위치

주소

전북 군산시 구영5길 21-3 현대오솔 상가 다다원

위치 지도

참고사항

군산의 유명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거리의 맨 아래부분에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의 상가에 입점해 있는데요. 

끝자락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덜한 느낌이고, 동네 사람들이 많이 오는 느낌이였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금요일 - 10:00 ~ 15:00

매주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 - 10:00 ~16:00

참고사항

엉업시간에서 부터 맛집의 느낌이 나지 않나요?

점심 장사만 바짝하는 중국집입니다.

이 정도만 팔아도 충분하다 이거죠.

 

저는 토요일 점심 쯤 갔는데요. 자리가 간간히 있는 정도였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오래된 동네 중국집 느낌의 매장입니다.

매장 내부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오래된 중국집의 느낌이 나는데, 생각보다 또 많이 깔끔합니다.

주방과 홀이 분리가 아주 잘되어있는 점도 가산점을 주고 싶었네요!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있고, 남여 공용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놀랐습니다.

주차

/*내용 적기*/


메뉴

메뉴판

보통의 중국집은 정말 많은 메뉴를 판매하는데요.

이 곳은 정말 몇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것은 중화비빔밥입니다.

메뉴가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습니다 ㅎㅎ

주문 메뉴

중화비빔밥 입니다.

오징어와 각종 야채 등이 들어가고 양념장과 계란이 함께 나와서 비벼먹는 비빔밥인데요.

진짜 너무맛있었습니다. 저는 요번 군산 여행 중에 이 중화비빔밥이 제일 맛 있었던 것 같네요.

 

또한 계란국이 함께 나옵니다.

저는 이 가위가 간짜장을 자르라고 나온건 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중화 비빔밥의 오징어가 크게 들어가 있어 잘라먹으라고 주신 가위였습니다 ㅎㅎ 

사용하는데 참고해주세요!

 

간짜장입니다.

간짜장도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한번 시켜봤는데요.

솔직히 간짜장은 그냥 평범한 간짜장 맛이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거나 그러지는 않네요!

탕수육(소)를 함께 주문했는데요.

탕수육과 탕수육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부먹,찍먹 논란때문일까요? 전 아무거나 상관없는 처먹파 라서 어쨋든 상관없지만 ㅎㅎ

 

탕수육 속이 꽉차고 정말 맛있었는데요.

평소에 먹던 탕수육하고 먼가 느낌이 조금 달랐습니다.

뭔가 탕수육 겉 표면이 까끌까끌? 한 느낌으로 더욱 바삭한거같았습니다.

반응형

음...뭔가 표현하자면 탄산음료의 그 기포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엄청 다르지는 않지만 다른 느낌의 맛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참고사항

기본반찬의 추가는 셀프! 

계란국도 셀프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식초와 고추가루는 자리에있는데요.

간장은 필요에 따라 냉장고에서 꺼내주시더라구요.


후기

이곳 다다원 중화비빔밥의 달인인 곳이였습니다.

어쩐지... 중화비빔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군산에 가면 뻔하고 줄이 긴 짬뽕이 아닌,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중화비빔밥 어떠신가요?

저는 한번쯤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군산 다다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