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중식당 예원 - 런치 코스요리, 어향동고

by DANEW 2024. 3. 11.

가디역 맛집 예원

안녕하세요. 다뉴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의 직장인인 저는 역시나 가디역에서 점심을 먹는데요.

 

오늘은 가디역의 꽤나 괜찮은 중국집 예원의 코스요리를 점심에 먹고온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위치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203호

위치 지도

참고사항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2층에 위치하고있는 예원인데요.

2층까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 혹은 비상계단을 통해 올라가야 합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토요일 - 11:15 ~ 21: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15

휴무일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참고사항

매장 자체는 15분이 아닌 00분 부터 오픈하지만 주문이 15분 부터 가능합니다.

평일에는 점심시간에 조금만 늦게가도 웨이팅이 있습니다.


매장

매장 외부

2층으로 올라오는 것이 좀 불편할 뿐 예원을 찾아가기는 꽤나 편합니다.

딱봐도 중식당이거든요.

매장 내부

 

사람이 꽤나 많고 쉼없이 자리가 치워지고 들어옵니다.

좋은점은 겨울이였는데 코트, 패딩등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따로 있었다는 점입니다.

세팅도 빠르구요.

 

룸이 있었는데, 점심에는 룸을 운영하지 않아서 아쉽더라구요.

화장실

오피스건물의 화장실을 이용합니다. 바로 앞에 있는데요.

건물에서 관리되는 화장실이다 보니 깔끔하네요.

 


메뉴

메뉴판

따로 메뉴판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요. 메뉴판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주문 메뉴

저희는 점심에 방문하여 정주 코스 - 33000원, 어향동고(S) - 37000원(8조각) 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1인당 1세트씩 나와서 좋았네요

정주코스의 경우는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런치 코스인데요.

아래의 메뉴가 코스요리로 나왔습니다.

반응형

맨처음 나온 메뉴는 삼품냉채 입니다. 음...사실 무슨맛인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

그 다음으로는 게살 누룽지 스프인데요. 스프라기엔 좀 묽고 좀더 따듯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

게살맛은 좀 느껴저서 좋았습니다.

팔보채 인데요. 여러가지 야채가 잘 어울어져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중새우가 나왔는데요. 뭐 간단히 말해서 칠리새우였습니다.

이 글을 쓰며 메뉴판을 보고있는데, 이제 알았지만 칠리가 아니고 갈릭 혹은 크림도 선택 할 수 있네요.

마라우육 + 꽃빵입니다. 꽃빵은 그냥 급식이나 뷔페에 나온 것만 먹어보았는데요.

꽃빵이 이렇게 부드럽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마라우육이였지만... 마라 맛은 크게 나지않았고, 고기는 좀 커다란 한점이 다여서 아쉬웠습니다.

코스를 먹다보니 어향동고가 나왔는데요. 어향동고(S)는 총 8조각으로 저희는  4명이서 방문하여 어향동고 딱 2조각씩 나눠먹으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실망스러웠는데요. 소스랑 좀 따로 노는느낌이였고, 요리가 나온 시점에 이미 버섯과 내부가 분리되어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식사가 나왔는데요.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에 선택하여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나오기전에 한번 물어보고 원하는 식사를 주문받아갑니다.

저는 짜장면을 주문하였는데요. 미니짜장의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짬뽕을 주문한 동료는 짬뽕이 여태 가산에서 갔던 중국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다음엔 꼭 짬뽕을 먹어보는 걸로

후식으로는 달달한 매실차가 나왔습니다.

조금 느끼한 중식을 내려주는 맛이였습니다.

참고사항

전체적으로 코스요리의 구성이 야채 위주 라서 좀 아쉬웠습니다.

식사류는 맛있었는데, 코스는 구성이 아쉬운 느낌이였네요.

이곳은 탕수육이 진짜 예쁘게 나오고 맛있다고 하는데, 어향동고를 주문한 것도 좀 잘못된 선택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후기

코스를 먹어보고싶어 다녀온 곳이였는데, 코스는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들었네요.

하지만 탕수육과 짬뽕은 한번쯤 먹으러 다시 올 것 같습니다.

 

다시 방문하는 그날에는 더욱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중식당 예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