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구로역] 새마을 정육점식당 - 정육식당 넘버원

by DANEW 2024. 3. 15.

구로역 맛집 새마을 정육점식당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친구들과 모임하던 중 방문하게된 정육식당인데 너무나 맘에들어 제 최애로 등륵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오게 될 것 같네요!!!

 

4명이서 너무맛있어서 미친듯이 시켜먹었습니다 :)


위치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12

위치 지도

참고사항

구로역 출구가 방향이 반대라 그럴까요? 역과는 살짝 거리가 있는 편이긴합니다.

저는 심지어 어쩌다보니 신도림에서부터 걸어와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 일요일 - 10:30 ~ 22:30

휴무일

없음

참고사항

금요일 저녁시간때 방문하였는데요. 자리가 널널하게 남아있었습니다.별관 까지 있는 매장으로 운이 안좋으면 단체손님에게 자리를 다 빼앗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매장

매장 외부

초초초초 맛집 느낌이 나는 식당 외관입니다.

옆 건물에 별관도 따로 있습니다! 별관은 뭔가 단체손님 전용 같이 생겼었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꽤나 넓은 편인데요. 저는 원형 테이블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쩐 이유인지 이곳의 원형 테이블이 뭔가 정감이 갑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 내부 사진에 보이는 문을 지나면 바로 있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있네요.


메뉴

메뉴판

메뉴판 가격입니다. 한판에 600g, 2인분에 360g입니다. 전 이 글 쓰기 전까지 300g인 줄 알았네요 ㅎㅎ

주문 메뉴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무지막지하게 시켜먹었습니다.

삼겹살 두판과 목삼겹 한판 ㅋㅋㅋㅋ 그리고 계란찜과 물냉 비냉을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시켜먹었네요. 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뭐 특별한건 없는 기본적인 반찬들이에요 ㅋㅋㅋ 이 반찬들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아래의 소개할 파채가 진짜에요.

파채와 된장찌개입니다.

찌개에 고기도 좀 들어있고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치고는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파채!!! 너무나 중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 받았는데요. 알고보니 사장님이 그때그때 바로바로 무쳐주시는거였습니다.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곳은 숯불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불은 오랜만에 본 것 같은데요.

대신 단점?으로는 불이 너무 쎄서 가운데는 너무 강합니다 그래서 주변으로만 고기를 구워야해요!

삼겹살 한판과 목삼겹 한판입니다.

고기 너무 좋습니다. 진짜 미친듯이 너무나 맛있어요!!!!

반응형

가장자리로 고기와 마늘을 구워줍니다. 아 정말 너무맛있어서 미친듯이 먹었네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에 소주가 빠질 수 없는데요.

소주도 살 얼음이 낀 아주 시원한 소주였습니다.

 

너무맛있어서 여러 욕심을 부려봤는데요. 사이드메뉴 계란찜 빠질 수 없죠. 

고기의 마지막 냉면을 먹었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각각 하나씩 시켰습니다. 크게 차이나게 나오지는 않았는데요.

 

제 기준에서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참고사항

고기도 너무 좋고, 파채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모든 메뉴들이 고기 먹기 최적화되어있는 느낌이랄까요? 


후기

너무나 친절한 사장님과 너무나 맛있는 고기를 경험하고 온 맛집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적당히 먹으려던걸 과식해버렸는데요. 이게 유일한 단점이군요 생각해보니....

 

다음에 친구들과 근처 올일이 있다면 무조건 방문 또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로역 새마을정육점식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