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 - 점심 찰떡 솥밥 짜글이

by DANEW 2023. 8. 18.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

안녕하세요.
다뉴 입니다. 😁

가산디지털단지역의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에 다녀왔습니다.
가디에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점심메뉴를 고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과 중 하나입니다.

 

제가 꽤나 좋아해서 점심으로 자주가는 곳이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위치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W센터 207호

위치 지도

 

 

참고사항

오피스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내부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 돌아가면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 입니다.

근데 외부로 나가는 문으로 나가야지 정문이고, 내부로 들어가는 문으로 갈 경우 후문입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참고사항

점심시간 대기는 이렇게 대기표를 뽑아서 하는데요.

이 대기표는 정문 (외부 입구)에 있습니다.

처음에 몰라서 좀 당황했었네요.


매장

매장 외부

매장 외부

매장 외부에서의 간판입니다.

이렇게 보면 어디에있는지 한번에 보이지만,

건물안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면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정돈된 가게입니다.

중앙에 셀프 반찬코너와 셀프 계란후라이 코너가 있습니다.

화장실

W센터 오피스 건물에서 관리하는 화장실을 이용하여

매우 깔끔합니다.


메뉴

메뉴판

메뉴판

역시나 주 메뉴는 식사메뉴

그중에서도 짜글이 인데요.

식사메뉴를 주문 할 경우 솥밥이 함께 나옵니다.

주문 메뉴

저희는 우삼겹짜글이 2인분을 주문하고 라면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우삼겹 짜글이 2인분 + 라면사리

메뉴를 주문하여 끓이는 동안 셀프 계란후라이를 준비하였는데요.

계란후라이

계란은 셀프바를 이용하러가면,

인원수에 맞게 1인 1개로 제공해줍니다.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요.

이 또한,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솥밥

식사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솥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점은 돌솥밥이 아니라는건데요.

돌솥밥과 그냥 솥밥 차이가 좀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김가루

테이블마다 있는 김가루 통입니다.

솥밥을 대접에 퍼내고, 그 대접에 김가루와 짜글이를 비벼 함께 먹는 구조입니다.

저는 이렇게 계란도 넣어서 비벼먹었네요.

누릉지

보통 솥밥하면,

밥을 퍼내고 그 위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먹지만

저는 그대로 뚜껑을 닫아 냅둬 누릉지를 만들어 먹습니다.

 

돌솥밥으로 하면 퍼낼때 한번에 잘 떨어지고 누릉지가 잘 되는데,

이런 쇠솥밥은 잘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ㅠ

참고사항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적혀있어서 찍어봤는데요...

저는 라면사리부터 넣어버렸네요 ㅎㅎ;;

하이라이트

저는 테이블에 이렇게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가 붙어있는 곳이 깔끔해보이고 좋더라구요.

수저 보관함

수저에 대해서 살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이런 사소한것 하나하나가 모여서 그리 보이는 것 같습니다.


후기

점심식사 메뉴를 고르기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또 한번의 점심을 먹고 하루를 보냈는데요.

 

위생적이고 가격도 나쁘지않고,

친절하면서 맛도 있는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

 

제가 왜 자주가나 글을쓰며 생각해보니 이런 이유들 때문이였던 것 같네요.

 

국밥도 아니고 찌개도 아닌 솥밥과 함께 먹는 무언가 특별한 점심

 

여러분들의 회사근처에 좋아하는 점심 식당은 어디인가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이상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솥밥주는 이선생 짜글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