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탐방

[신대방삼거리역] 네모오징어 - 탱글 쫄깃한 갑오징어 맛집

by DANEW 2024. 7. 1.

신대방 삼거리역 맛집 네모오징어

안녕하세요.

하마🦛 입니다. 😁

 

신대방 삼거리역의 맛집 네모오징어를 다녀왔습니다!

 

오징어볶음은 많이 먹어봤지만 갑오징어는 처음이라 엄청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위치

주소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07 1층

위치 지도

참고사항

역에서 도보로 5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하기 편했어요!

또 건물 옆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하지만 공간이 협소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 - 일 : 11:00 ~ 22:00(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 타임

🙅🏻‍♀️

휴무일

🙅🏻‍♀️

참고사항

저는 주말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처음에는 자리가 널널했는데, 먹다보니 만석이 되어서 웨이팅까지 생겼어요.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매장

매장 외부

멀리서부터 갑오징어가 커다랗게 써있는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너무 쉬웠어요.

외관이 깔끔하고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네요.

그리고 웨이팅 명단 작성하는게 있어서 웨이팅 있을시 미리 작성해 놓으시면 될 거 같아요~

 

매장 내부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무엇보다 시원해서 너무 좋았네요.  

앞치마는 셀프입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매장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건물 우측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판

갑오징어가 들어간 요리가 다양하게 있어요.

요리도 있지만 백반도 있어서 식사하러 방문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사이드로 튀김요리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주문 메뉴

저희는 갑삼불고기백반 2인분 + 가리비게살튀김 + 시원한 맥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깍두기, 연두부, 셀프 볶음밥 재료(김치, 김가루, 양배추, 깻잎)가 나왔어요〰

 

백반을 주문해서 흰쌀밥과 미역국이 나왔어요.

미리 밥을 덜어놓고 나중에 셀프 볶음밥 해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꼭꼭 해드세요!

 

음식은 비조리로 나오기 때문에 빨리 나왔어요.

밑에 타지 않게 저어주라고 하셔서 열심히 볶아주었어요.

 

✔ 맛있게 잘 볶은 갑삼불고기볶음🦑

갑오징어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진짜 통통하고 탱글하더라고요😊

일반 오징어랑 아예 다른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반응형

양념이 적당히 매콤해서 흰쌀밥에 올려먹으면 딱이었어요.

삼겹살과 야채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조합이 좋아요〰

 

매운맛은 조절 가능해서 더 맵게, 덜 맵게 취향에 맞게 주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맛있게 먹고 마무리로 셀프 볶음밥🍚

남은 양념에 밥이랑 볶음밥 재료 넣고 잘 볶아줬어요.

 

역시 양념이 맛있다보니 볶음밥은 말이 필요 없더라고요😆

남은 갑오징어랑 삼겹살 올려서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가리비게살튀김🦀

한동안 친구가 게살 튀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메뉴에 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저는 게살 튀김 처음 먹어보는데 제가 생각한 짧고 통통한 게살 튀김이 아니라 진짜 긴 게다리 튀김이었어요😮

 

게를 통째로 튀긴 거 같은데 게살향이랑 게살이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가리비도 통통하고 촉촉하게 잘 튀겨지고, 질기지도 않아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갑오징어 튀김도 좋지만 쉽게 볼 수 없는 메뉴인 가리비게살튀김도 완전 추천이에요!

 


후기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미리 예약하면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날이 많이 더운데 몸보신 겸 맛있는 갑오징어 드시러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신대방삼거리역 네모오징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